- Advertisement -
[Merge Mansion] 머지맨션 부두 구역 작업 2
머지맨션 부두 1에 이어지는 부두 구역 작업입니다. 처음에는 두 개의 작업으로 나누어져서 진행되다가 다시 하나의 작업으로 합쳐져서 진행되는 것으로 보시면 될 것 같아요.
‘덩굴 제거’와 ‘새 쫓아내기’ 작업이 나누어지는데 ‘새 쫓아내기’ 작업줄부터 정리하겠습니다.
이 작업 목록은 마치고 나면 부두 선착장에 멋진 보트 한대를 정박 시킬 수 있습니다. 망가진 보트를 크레인부터 고쳐 부두로 올린 뒤 엔진 고치는 작업을 마치고 보트 수리를 완료하게 됩니다. 머지맨션의 매디의 집안은 고치면 고칠수록 규모가 후덜덜하네요. ㅎㅎ 이 작업 목록에는 장갑이 상당히 많이 필요해서 그 점 유의해서 챙겨주시면 쉽게 진행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휘날리는 깃발 추가’ 작업을 완료하면 매디와 할머니의 대화가 진행되는데 찰리할아버지의 편지와 함께 ‘보물찾기 구역’이 오픈됩니다. 새로 열린 보물찾기 구역은 이미 작업이 완료된 구역을 돌아다니면서 작업을 진행하는데 부두 작업을 완료한 후 정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제 머지맨션 부두 구역을 고치는 작업을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부두를 고치다 보면 간판 작업과 부두를 고치는 작업으로 나누어 진행됩니다. 아래의 작업(덩굴제거~덩굴제거)을 완료하면 2개의 작업으로 나누어져 진행되는데 순서는 진행하기 편한 순으로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머지맨션 부두의 바닥 부분을 고치는 작업입니다.

머지맨션 부두 반대편의 간판(입구?)을 고치는 작업입니다.

두 가지로 나누어진 작업을 모두 마치고 나면, 드디어 머지맨션 부두의 마지막 작업이 등장합니다.
고쳐둔 간판의 웰컴 문자를 칠해주는 작업입니다. 마지막 작업이지만 쉬운 작업 아이템으로 맥이 좀 풀리긴 하죠? ㅎㅎ

여기까지 머지맨션 부두 구역의 작업을 모두 마쳤습니다. 하나씩 고쳐진 구역을 보면 내집마냥 뿌듯하네요. ㅎㅎ 이번 머지맨션 구역에서 (전화로 등장하시긴 했지만)찰리할아버지의 등장으로 할머니의 이야기가 좀 더 흥미진진하게 진행될 것 같네요. 뒤쪽의 유람선처럼 보이는 공간도 언젠가는 고치게 되겠죠? 일단 다음 포스팅에서는 찰리할아버지가 보물찾기 구역에 남겨두신 비밀을 풀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모두 즐거운 머지맨션 되세요~^^

- Advertisement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