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rge Mansion-16] 머지맨션 보물찾기 구역 작업
지난 부두 구역 작업에서 찰리 할아버지가 보낸 메세지의 해답을 찾는 머지맨션의 보물찾기 구역! 작업 내용은 많지 않지만 보물을 찾으며 매디와 사람들의 대화가 많이 나와 스토리를 풍성하게 해주고 있는 구역입니다.

머지맨션 보물찾기 구역의 첫 시작은 찰리 할아버지가 보낸 메세지의 첫번째 힌트 “비운의 여주인공이 열쇠를 쥐고 있다”의 간호사 조각상입니다. 작업은 ‘조각상 청소하고 살펴보기’ 하나만 진행하면 다음으로 이어지는 힌트를 얻는 매디의 혼잣말이 나오네요.


개 그림의 힌트로 이어진 다음 머지맨션 보물찾기 장소는 루퍼스 공원 구역이네요. 이 장소에서는 작업이 2개가 진행되고 하나는 땅을 파서, 하나는 개 조각상에서 진행됩니다. 첫번째 작업을 진행하고 나면 아무것도 찾지 못한 매디의 혼잣말이 나오고, 두번째 개 조각상의 작업을 진행하고 나면 로디가 등장해 힌트를 던져주네요. (그 와중에 팔불출 콩깍지 로디 모습 맴찢…)



로디 덕에 찾은 다음 머지맨션 보물찾기 장소는 개구리 조각상입니다. 주변에서 모두 돌아가신 줄 알고 할아버지가 살아있다는 것을 로디에게 말해주고 찾은 힌트는 반지네요. 일이 바쁜 로디를 뒤로 하고 다음 장소로 이동합니다!


개구리 조각상에서 얻은 반지의 힌트로 온 다음 머지맨션 보물찾기 장소는 분수대! 할머니, 할아버지의 프로포즈 장소였다고 하네요. 통조림 힌트를 얻었고, 새로운 인물 홀든을 만날 수 있습니다. 지역 의회 소속 사진사라는데 느낌은 뭔가 좋은 인물은 아닌 것 같아요.


통조림 힌트로 온 다음 머지맨션 보물찾기 장소는 저택 앞 통조림 동상이네요. 조각상의 손 부분을 살펴보는 작업을 통해 양동이 힌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번 작업을 마치면 재키가 등장하네요. 대화하고 싶지는 않다면서 보물찾기한다는 얘기는 대체 왜 흘리는지..? 할머니는 너무 비밀스럽고 매디는 너무 열려있네요. ㅋ


양동이 힌트로 온 다음 머지맨션 보물찾기 장소는 낡은 우물 구역입니다. 이곳에서 시작은 2개의 작업으로 나누어져 있네요. 두 개 모두 진행하고 나면 낡은 우물 안에서 힌트를 찾는 작업이 나옵니다. 머지맨션 보물찾기 구역에서 처음 등장한 홀든은 재키와 같이 근무하다 관둔걸로 나오네요. 데이트도 했다는데.. 홀든은 자아도취가 심한 사람이군요;; 우물에서 발견한 힌트까지 모두 조합하면 나오는 힌트는 ‘R5UL4’인데, 이게 어떻게 ‘우르줄라’인가요? ‘ㅁ’;;;




머지맨션 보물찾기를 모두 끝내고 나온 메모를 가지고 풀하우스로 이동합니다. 풀하우스의 금고에 암호를 입력하고 찾은 노트는 지금 할머니의 결백을 증명하는데 별 도움은 되지 않는다는데.. 할아버지는 대체 왜 이 일을 매디에게 시킨걸까요..? 또 시원하게 뭔가 해결되지 않고 다음 구역인 미로로 안내해주네요.


저택 부지 내에 미로도 있다니.. 매디의 저택은 진정 없는 것이 없는…-_-;; 저정도면 거의 놀이동산급 아닙니까?!! 작업은 총 10개로 어려울 것 없이 금방 해결할 수 있는 구역이네요. 구역을 끝내고 나오는 보상은 다른 구역과 똑같아서 뭔가 이득을 크게 본 느낌으로 마무리했습니다. 다음 구역은 머지맨션 미로 구역으로 또 어떤 이야기가 나올지 기대하면서! 보물찾기 구역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모두들 즐거운 머지맨션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