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rge Mansion:머지맨션] 수석정원 2

Sojipapa 2024. 10. 17.
반응형

지난 포스팅에서 수석정원 아래 공간 치웠으니, 이제 다리 부분부터 시작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나무들과 쓰레기들을 치워내고 새로 다리를 설치하는 작업이네요. 일단 이 5개의 작업을 순서대로 완료하면 되겠습니다.

 

앞의 작업에서 장갑이 꽤 많이 들어갔었는데, 다리 건너는 이제 장갑도 장갑이지만 오렌지, 작약꽃들과 공구함(특히 나사!), 조명 등 골고루 필요로 합니다. 시간이 해결해 주겠죠? ㅎㅎ

 

위의 작업을 끝내면 2개의 작업 줄이 생깁니다.

다리(좌)와 다리 옆쪽 화단작업(우)으로 정리됩니다.

 

왼쪽 꽃심기 작업을 완료하면 2가지 작업으로 나누어지고, 오른쪽 화단정리 작업을 하고 나면 2가지 작업으로 나누어집니다. 작업을 어떤 것을 먼저 진행하느냐에 따라서 등장 순서가 바뀔 수 있습니다. 그리고 수석정원은 작업들이 자꾸 두 개에서 세 개로 쪼개지면서 정리가 뒤죽박죽인 느낌이네요.

왼쪽 작업을 마치고 나면 등장하는 '꽃심기'와 '조명설치'
오른쪽 화단정리 후 등장하는 '꽃심기'와 '길내기' 작업

 

오렌지꽃과 작약꽃이 상당히 필요해서 꽃만드는 시간이 좀 걸리게 됩니다. 일일작업의 보상인 꽃상자들이 업데이트 이후 보상상자의 보상이 다운되어서 생각보다 보상상자도 큰 도움이 되지 못합니다. 

 

오렌지꽃 같은 경우는 상점에서 판매하는 초록색 나무 상자가 오히려 더 도움이 되는 것 같습니다. 

반응형

일단 위의 두 작업 중 저는 아래쪽 꽃심기와 길 내기, 웃자란 잔디 다듬기 작업을 먼저 진행했습니다.

 

웃자란 잔디 다듬기를 끝내고 나면 3개의 작업줄로 나누어집니다. 

왼쪽부분은 1개, 오른쪽 아래는 2개, 중간은 작업이 쭈욱 연결됩니다.

 

일단 끝나는 작업 먼저 후딱 정리할께요.

1개짜리 작업(좌), 2개짜리 작업(우)

 

장갑들이 계속해서 기다리고 있네요. ㅎㅎ

 

그리고 가운데 위치한 작업은 1개의 작업을 하고 나면 2개로, 2개의 작업 중 하나가 또 2개로, 그 2개의 작업 중 하나가 또 2개로 갈라집니다. 

 

일단 길 정리가 되면 잡풀제거와 웃자란 잔디 다듬기로 나누어집니다. 

 

잡풀제거는 또 2개의 작업으로 나누어지고, 웃자란 잔디 다듬기는 1개씩 각각 2번의 작업이 이어집니다.

'잡풀제거' 이후 쓰러진 나무 제거와 길치우기로 나누어집니다.
'웃자란 잔디 다듬기' 이후 2번의 작업

 

길 치우기 작업을 하고 나면 또 2개의 작업으로 나누어집니다. 

나무 되살리기와 떨어진 나뭇가지 제거. 나무되살리기는 이후 꽃심기 4번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일단 자물쇠 제거의 볼트절단기와 떨어진 나뭇가지 제거의 톱을 만들려면 시간과 에너지가 좀 필요하겠죠? ㅎㅎ

 

그래도 장갑을 만들어내다 보면 도구통의 작업 아이템은 금방 만들어지는 것 같습니다. 

 

나무 되살리기를 하고 나면 꽃심기만 4번이 기다리고 있는데, 작약꽃과 오렌지꽃을 미리미리 준비해 두면 좋겠죠? 

 

은근히 쉬운 듯 쉽지 않은 작업이 수석정원인 것 같습니다. 어렵지 않은 아이템들인데, 꽃들도 많이 들어가고 장갑도 많이 들어가고.. 아무튼 한숨 돌리고 다음 포스팅으로 마무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즐거운 머지맨션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