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rge Mansion:머지맨션] 해변 별장

Sojipapa 2024. 8. 22.
반응형

이벤트에 시달리다 오랜만에 본 스토리로 돌아왔습니다. 곧 크리스마스와 새해가 다가오니 관련 이벤트가 또 나오지 않을까 싶네요. ㅎㅎ 이벤트 시작 전에 본 스토리 포스팅 후다닥 해봐야겠습니다.

 

낡은 우물 끝내고 나면 열리는 해변 별장! 

잠금 해제!

그 첫 번째는 익숙하네요. 길 치우기!

안나오면 섭섭한 길 치우기!

길 치우고 나면 두 갈래로 나누어집니다.

 

길 위 쪽 공간(좌) / 길 아래쪽 공간(우)

길 위쪽 공간은 잡초제거와 꽃 심기로 마무리됩니다. 길 아래쪽 공간 작업은 두 갈래로 나누어지는데, 한쪽은 석상 부분 치우고 완성하는 것, 별장과 별장 주변 공간을 치우는 것으로 다시 나누어지네요. 

 

석상 부분 작업부터 정리해볼게요.

별장 들어가는 입구에 방치된 석상, 작업일정입니다. 

 

일단 해변 별장 들어가는 길목을 또 치워봅니다. 웃자란 관목을 제거하면 매디와 할머니의 대화 등장!

별장을 치우려는 매디 앞에 할머니는 뜬금없는 강도 투척.

반응형

별장 쪽 공간 치우는 것과 별장 앞바다 쪽 공간 치우는 것으로 나누어지는데요, 별장도 별장과 별장 옆쪽 공간 치우는 것으로 분리되어 작업이 등장합니다. 일단 별장 쪽 공간 치우기 작업일정부터 정리하겠습니다.

별장 건물 공간 작업일정

 

별장 건물 옆쪽 공간 작업일정

작업 일정이 좀 복잡하게 등장하긴 합니다. 별장 옆쪽 '웃자란 관목 제거'를 하고 나면 별장 앞마당 쪽 작업까지 생겨나는데요. 일단 그 부분은 공간으로 작업일정을 정리하는 것이 나을 것 같아서 공간별 작업일정으로 보아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작업일정에 생겼는데 여긴 없다고 오해하지 말아 주세요~) 

 

별장 건물 '지붕 고치기'까지 마무리하고 나면, 다시 별장 건물 옆쪽 공간에 작업이 생겨납니다.

어쩐지 방수포 제거만 하기엔 지저분했던 공간! 별장 건물 다 고치고 나니 다시 손을 보는군요. 매디는 다 생각이 있구나아~

매디와 할머니의 대화 등장! 비극적인 사연은 또 뭐람.. 매번 궁금증만 안기고 돌아서는 할머니가 이이 이~~ 

그리고 마지막! 서프보드 한번 더 복구!

이제 별장 앞쪽 공간으로 이동해보겠습니다.

별장 옆쪽 마당 청소와 함께 등장했던 별장 앞쪽 작업! 

모래만 치우고 나면 두 가지 작업 일정으로 갈라집니다.

불구덩이 청소와 그 위쪽 풀난 부분에 꽃으로 채우기! 보상이 파란보관함! 하나만 열고(11회) 두신 후에 머지하셔서 선명한 파란 보관함을 만드세요! 

 

해변 별장은 크게 어려운 아이템도 없고 작업도 많지 않아 빠르게 완료 가능하실 것 같아요. 꽃이 많이 들어가긴 하는데 꽃 같은 경우는 자동 생산인 작약은 공간을 좀 많이 비워두신 후에 자동 생산이 최대한 많이 나올 수 있게 해 두시면 꽃병을 2개만 돌리셔도 금방 만들어 냅니다. 그리고 오렌지 꽃 같은 경우는 상점에서 판매하는 초록색 나무 상자를 이용하시면 (금화가 들어가긴 하지만) 금방 만드실 수 있을 거예요. 11월 업데이트 이후에 이제 거미줄에 쌓인 아이템이 아닌 그냥 아이템으로 나와주기때문에 훨씬 수월하게 만들 수 있게 됐네요!

 

일일 작업의 보상인 오렌지 꽃상자나 작약꽃 상자도 더 쉽게 진행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제 다음번엔 풀하우스로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두들 즐거운 머지 맨션 되세요~~!!!

 

 

 

반응형

댓글